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드릴이용 불만
작성자

공**** (ip:) 조회수 :46

작성일 2021-05-21 09:53: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제가 19년도 10월에 박람회에서 네일모트 드릴, 비트, 흡진기 등 구입했는데요. 1년이 되기도 전에 배터리 방전 문제, 핸드피스 문제 등으로 a/s만 3번을 보냈습니다. 근데 a/s를 보내도 제대로 해주시는건지 일주일 안에 다시 문제가 일어나더군요. 제가 드릴은 조심히 사용하기 때문에 본체는 떨어뜨린 적도 없고, 핸드피스는 1번 떨어뜨려 소음문제로 유상보수를 받았구요.(이것도 보수를 보내고 2주 이상 기다리고 받았는데 고쳐진게 없어 다시 보내어 보수해줘서 한달 이상 남의 드릴 빌려서 시술했습니다.)


제가 올해 샵을 오픈할 계획이라 세컨드릴도 네일모트를 사려했는데 드릴의 하자인지, 제가 기계 복불복에서 잘못 당첨된건지 도저히 재구매를 못하겠어서 우라와 구매를 고민중입니다.


요즘 시술 중에 rpm을 올려도 드릴이 돌아가지 않고, 제대로 돌아가다가 자기 혼자 느려지거나 멈췄다 합니다. 근데 a/s릉 보내면 또다시 기본 2주를 기다려야해서 정말 화나지만 쓰고있습니다. 


제 드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말 네일모트에 화납니다.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 김지원 2021-05-21 10:10: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불편하셨겠네요~ 연락드릴려 해도 연락처를 알수 없습니다.
    드릴 AS센터
    제논 031.986.7499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08-2번지 G타워 지식산업센터 313호 입니다
    여기로 문의바랍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21 비밀글 사업자 문의드립니다! 강**** 2024-03-25 1
719 배송 김**** 2024-02-22 17
720    답변 배송 김지원 2024-02-22 54
716 비밀글 주소변경문의 정**** 2024-02-21 3
717    답변 비밀글 주소변경문의 김지원 2024-02-21 1